우선 영등포점 A관 6층 이벤트홀에서는 7∼10일 침구·가전·주방용품 등 다양한 생활용품을 특가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리빙 페어'를 진행한다.
대표 품목으로는 세사 차렵이불 세트(12만원), 바세티 구스차렵이불(19만원), 템퍼 매트리스(136만원) 등이 있다.
디자인벤처스와 한국가구는 전시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하고 LG전자는 TV와 냉장고 등 전시상품을 4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
아울러 필립스 면도기를 7만7천원에, 다이슨 청소기 72만8천원에 판매하며, 풍년은 냄비와 압력솥 진열상품을 반값에 선보인다.
세계 4대 디자인 어워드를 석권한 카이스트 배상민 교수의 디자인 상품도 특별 판매한다. 하티 텀블러(2만9천원), 가습기(2만6천원), 딜라이트 전등(9만9천원) 등이며, 판매 수익금 일부는 저소득층 아이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본점 신관 10층 문화홀에서는 8∼10일 와코루 속옷을 저렴하게 판매하는 '와코루 특별 초대전'이 펼쳐진다.
지난해 기획전 때보다 물량이 20% 늘어났으며 인기 팬티·브라 제품을 최대 60% 할인한 가격에 선보인다. 브라 4만원, 팬티 1만5천원, 올인원 7만원, 내의 2만원, 슬립 3만원, 파자마 3만원, 가운 4만5천원 등이다.
당일 행사장에서 20만원 구매 시 사은품으로 파우치를 증정한다.
신세계백화점은 지난 2일부터 5일까지 신년세일 나흘간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11.6% 올랐다고 밝혔다.
홍정표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 상무는 "세일 초반 매출이 두자릿수 이상 신장률로 기분 좋은 출발을 하고 있다"며 "이러한 분위기를 이어가고자 집객력이 강력한 대형행사를 집중 배치해 집객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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