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 천안서 ‘2024 한국세무사회 한마음 체육대회’... 전국 회원 2천명 참가
한국세무사회 역사상 처음으로 본회 차원의 대규모 체육대회가 열린다.
한국세무사회는 제2회 세무사의 날을 맞아 내달 6일 충남 천안의 상록리조트 대운동장에서‘2024 한국세무사회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한마음 체육대회’는 전국 7개 지방세무사회의 130개 지역세무사회 소속 회원과 가족들의 화합과 단결을 도모하고 세무사 자긍심 고취와 대외위상 강화를 위해 마련됐다.
회원들이 참여하는 체육대회는 보통 지방세무사회에서 매년 9~10월 추계회원 세미나를 겸해 열리는 경우가 대부분이었다. 본회 차원의 대규모 체육대회는 이번이 처음이며 참가 예상 인원은 2000여 명으로 추산되고 있다.
체육대회에서는 비전 탑 쌓기, 파도타기 릴레이, OX 퀴즈, 훌라후프 릴레이 판 뒤집기 등의 경기 및 축하공연, 경품추첨 등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회원들이 스스로 건강을 진단할 수 있는 힐링존(혈당측정, 체지방 측정)과 세대 구분 없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재미있고 유익한 체험이벤트 등 다양한 부대행사가 잇따라 펼쳐진다.
구재이 한국세무사회장은 “그동안 전회원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자리가 없었는데 되도록 많은 회원들과 회원 가족들이 체육대회에 참여해 소중한 추억을 쌓고 마음껏 소통할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도록 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