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 유지...칼로리와 당 낮춰
-600mL PET 제품, 편의점·대형마트·‘칠성몰’ 등에서 판매
-600mL PET 제품, 편의점·대형마트·‘칠성몰’ 등에서 판매
롯데칠성음료가 스포츠음료 ‘게토레이’의 칼로리를 낮춘 ‘게토레이 제로’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게토레이 제로’는 게토레이의 상큼한 레몬 라임 향은 유지하고 칼로리와 당은 낮췄으며 기존 게토레이와 달리 가볍고 청량한 이미지를 더한 하얀색 패키지가 적용됐다고 롯데칠성 측은 전했다.
신제품 ‘게토레이 제로’는 600mL PET제품으로 출시되며 편의점과 대형마트·롯데칠성음료 공식 직영몰 ‘칠성몰’을 비롯한 온라인 판매처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저칼로리 음료를 선호하는 소비 트렌드에 따라 칼로리와 당 부담을 줄인 게토레이 제품군을 강화했다”며 “소비자가 운동을 즐기고 난 후 칼로리에 대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스포츠음료로 게토레이 제로를 찾길 바란다”고 말했다.
롯데칠성음료는 ‘게토레이 제로’의 광고 모델로 ‘김연아’를 발탁하고 ‘오늘의 나를 움직이는 게토레이 제로’ 콘셉트로 TV,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에서 다양한 광고 영상을 선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