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랜드 정체성, 기업 전략 방향 등 ‘스토리텔링(Storytelling)’ 돋보여
HL그룹 EV∙자율주행 솔루션 전문기업 HL만도가 ‘갤럭시 어워즈(Galaxy Awards)’ 연차보고서 인쇄 부문(Annual Reports-Print)에서 ‘은상(Silver)’을 수상했다고 지난 30일 밝혔다.
HL만도의 2022년 지속가능경영보고서는 ‘HL’ 브랜드 정체성, 기업 전략 방향 등 현재와 미래를 넘나드는 ‘스토리텔링’ 라인이 돋보였다고 평가받았다.
HL만도는 보고서에서 환경·기술혁신·공급망·노동∙인권·거버넌스와 윤리·사회공헌 등 지속가능경영 6대 핵심 분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이번 어워즈에는 HL만도를 비롯해 현대자동차, HD현대인프라코어, 롯데쇼핑 등 총 10개 국내기업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한편 갤럭시 어워즈는 미국 머콤(MerComm)사(社)가 주관하는 글로벌 경연 대회로 기업 커뮤니케이션 최고 전문기관에서 어워즈를 관장하는 만큼 평가 신뢰도가 상당히 높다. 평가 공정함 역시 뛰어나며 머콤사는 ‘노 스폰서(No Sponsor)’로 유명하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