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8 14:15 (일)
SPC 파리바게뜨, 美 LPGA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대회 공식스폰서 참여
SPC 파리바게뜨, 美 LPGA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대회 공식스폰서 참여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3.06.07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미국 내 마케팅·브랜드 인지도 강화 목표...전광판·팸플릿 등 파리바게뜨 로고 노출 등
-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 펼쳐 전 세계에 파리바게뜨 브랜드 적극 알릴 것”
지난 4일(현지시각) 미국 뉴저지주 리버티 내셔널골프클럽에서 개최된 LPGA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경기 중
파리바게뜨 스폰서 로고가 노출되고 있다. <사진=SPC>

 

SPC 파리바게뜨가 미국 내 마케팅을 강화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여 글로벌 베이커리 이미지를 더욱 견고히 하고자 미국 여자프로골프(LPGA) 투어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대회 공식 스폰서로 참여했다고 지난 5일 밝혔다.

이번 경기 일정 동안 전광판·팸플릿 등 경기장 곳곳에 파리바게뜨 로고가 노출됐고, 파리바게뜨 제품을 전시·시식할 수 있는 부스에 많은 사람들이 몰려 방문객들에게 브랜드 홍보 효과를 톡톡히 누렸다는 후문이다.

미즈호 아메리카스 오픈 대회는 지난 1일(현지시각)부터 나흘 간 미국 뉴저지 저지시티 리버티내셔널골프클럽에서 총 상금 275만 달러 규모로 진행된 신설 대회로, 세계 10위권 선수 중 7명이 출전해 초대 챔피언 타이틀을 놓고 경쟁을 펼쳐 전 세계 골프 팬들의 이목이 집중됐다. 또 국내에서도 유명한 재미교포 골퍼 미셸 위가 호스트를 맡아 주관했다.

SPC는 특히 이번에 LPGA가 처음으로 개최되는 리버티내셔널골프클럽은 맨해튼 스카이라인과 뉴욕을 상징하는 자유의 여신상을 조망하며 경기를 진행할 수 있는 골프장으로 유명해 파리바게뜨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는 기회가 됐다고 밝혔다. 파리바게뜨는 맨해튼 14개 매장을 포함해 뉴욕시에 30개가 넘는 매장을 운영 중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해외 사업에서 전략적으로 중요한 미국 시장 내 브랜드 홍보를 강화하기 위해 이번 스폰서십에 참여했다”며 “향후에도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활동을 펼쳐 전 세계에 파리바게뜨 브랜드를 적극 알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