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일 세종 본청 청사서 9시부터 직급별 수여
국세청이 7일 저녁에 단행한 고위직 및 과장급 인사에 대한 임용장 수여식을 발령일자인 11일 세종 본청 청사에서 진행한다.
고위직 가급인 김태호 국세청 차장, 강민수 서울지방국세청장, 김진현 중부국세청장 등 3명의 수여식은 9시부터 12층에서 국장들 배석없이 진행된다.
고위직 나급 21명에 대한 수여식은 9시 20분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되는데, 이 자리에는 국세청 차장, 서울·중부국세청장, 본청 국장들이 배석한다.
이경열 대전지방국세청장, 윤영석 광주지방국세청장, 정철우 대구지방국세청장 등 3명과 양동구 국세공무원교육원장, 송바우 기획조정관, 신희철 정보화관리관, 최재봉 국제조세관리관, 김동일 징세법무국장, 장일현 개인납세국장, 정재수 법인납세국장, 오호선 조사국장, 양동훈 소득지원국장 등이 대상이다.
이밖에 서울청에서는 안덕수 송무국장과 민주원 조사1국장, 김지훈 조사2국장, 이동운 조사4국장, 김국현 국제거래조사국장이, 중부청은 김오영 성실납세지원국장과 김대원 징세송무국장, 심욱기 조사1국장, 부산청에서는 한재현 성실납세지원국장이 임용장을 받는다.
한편 9시 50분 3층 대강당에서 실시되는 과장급 임용장 수여식에는 국세청 차장과 본청 국장이 배석한다. 이번 인사 대상은 과장급 87명, 초임서장 16명 등 총 103명이다.
과장급 수여식은 국민의례, 임용장 수여, 청장 말씀 순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승겸 기자
ori240@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