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3-05-29 12:55 (월)
현대차증권, 유튜브 광고 인기...조회수 500만 회 돌파
현대차증권, 유튜브 광고 인기...조회수 500만 회 돌파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12.13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까이, 더 가까이’ 카피와 함께 줌인 기법 사용해 시청자 호기심 자극
- 유튜브 기업 PR 광고 런칭·직장인 타겟 버스 광고 게재...브랜드 인지도 제고 주력 중
- “차별화된 브랜드 가치 바탕으로 고객에게 가치 있는 시간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3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