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트진로는 복숭아 맛 탄산주 '이슬톡톡' 온라인 광고 모델로 엠넷 예능프로그램 '프로듀스101'로 탄생한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선정했다고 5일 밝혔다.
아이오아이 멤버 11명 중 성인인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 3명이 온라인 배포용 동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제품 콘셉트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 표현하는 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아이오아이 멤버 3명이 출연한 영상은 이달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아이오아이 멤버 11명 중 성인인 김세정(20), 김청하(20), 임나영(21) 3명이 온라인 배포용 동영상 촬영에 참여했다.
'기분좋게 발그레'라는 제품 콘셉트에 톡톡 튀는 개성을 담아 표현하는 데 아이오아이 멤버들이 최적이라고 판단했다고 하이트진로는 설명했다.
아이오아이 멤버 3명이 출연한 영상은 이달 말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과 유튜브에서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일간NTN
kukse219@naver.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