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은
이로써 삼성의 온라인 소통창구는 올해 초 오픈한 트위터 `삼성인(@samsungin)`과 블로그 `삼성 이야기(www.samsungblogs.com)`에 페이스북이 새롭게 추가됐다.
삼성은 페이스북 개설을 계기로 네티즌과 접촉을 더욱 늘릴 계획이다. 블로그나 트위터와 병행해 페이스북을 통해 사진이나 영상 등의 콘텐츠도 실시간으로 올린다는 구상이다. 삼성이 공식적으로 하고 싶은 얘기는 물론 네티즌의 공통 관심사, 시시콜콜하지만 일반인이 궁금해하는 내용 등을 페이스북에 담을 예정이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3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