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7 12:25 (토)
BTS 품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서머송’ ‘얼음땡’ TV 신규 광고 2편 공개
BTS 품은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서머송’ ‘얼음땡’ TV 신규 광고 2편 공개
  • 이예름 기자
  • 승인 2022.06.17 16: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온에어 ‘서머송’ 편 (사진=코웨이)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신제품 아이콘 얼음정수기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코웨이 글로벌 브랜드 모델인 방탄소년단(BTS)이 출연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신규 광고는 경쾌한 음악과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색상을 배경으로 신제품의 혁신성을 위트 있게 소개한다.

이번에 새롭게 온에어 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총 2편으로 ‘서머송(Summer Song)’편과 ‘얼음땡’편이다.

‘서머송(Summer Song)’편은 아이콘 얼음정수기에서 추출된 큰 얼음과 작은 얼음이 컵에 담겨 달그락거리는 소리와 경쾌한 음악을 배경으로 방탄소년단이 신나는 댄스를 선보이며 소비자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특히 방탄소년단의 정규 1집 수록곡인 ‘여기 봐(Look Here)’를 배경음악으로 활용해 더욱 유쾌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온에어_'얼음땡' 편 (사진=코웨이)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 온에어 ‘얼음땡’ 편 (사진=코웨이)

‘얼음땡’편은 모두에게 친숙한 얼음땡 놀이에서 착안해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주요 장점을 방탄소년단의 간결하고 위트 있는 제스처로 연결해 보여준다. 콤팩트한 사이즈, 빠르고 풍부한 제빙 성능, 최저 소음. 강화된 위생관리 등 아이콘 얼음정수기만의 혁신 기능과 차별화된 편의성을 빠른 전환을 통해 소개한다.

이번 방탄소년단 아이콘 얼음정수기 광고는 티저 영상과 서머송 편을 시작으로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심병희 코웨이 마케팅실장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아이콘 얼음정수기의 다채로운 아이스 컬러와 방탄소년단이 가진 유쾌함을 더해 재치 있고 감각적인 광고로 얼음정수기 역시 코웨이라는 소비자 인식을 더욱 견고히 하고자 이번 광고를 기획했다”고 강조했다.

그는 “신규 광고 시리즈를 통해 얼음 정수기 시장 리더십을 확고히 하고 코웨이 아이콘 얼음정수기가 얼음정수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소비자들에게 각인될 수 있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