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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네치킨,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 치킨부문 2년 연속 1위
네네치킨, ‘2017 브랜드고객만족도’ 치킨부문 2년 연속 1위
  • 강경식 기자
  • 승인 2017.09.28 17:15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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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7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시상식에서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네네치킨>

네네치킨이 27일 여의도 전경련플라자에서 열린 ‘2017 브랜드 고객만족도(BCSI)’ 시상식에서 2년 연속 치킨 부문 1위에 선정됐다.

BCSI(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는 사단법인 한국마케팅협회에서 주최하고 소비자평가가 주관하는 시상으로 전국 1620명의 남, 여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만족지수로 올해 3회째를 맞이했다.

금년의 BCSI 조사는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 강화와 소비자들에게 합리적인 소비 선택권 제공을 위해 진행된 조사로 소비재 58개, 내구재 18개, 서비스 41개로 총 117개 산업군에 걸쳐 이뤄졌다.

이번 조사를 통해 네네치킨은 ‘전반적인 만족도’, ‘재이용 의향’, ‘품질 만족도’, ‘가격 만족도’ 등 세부 항목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년 연속 치킨 프랜차이즈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네네치킨 현철호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2년 연속으로 고객들이 선택한 치킨 부문 만족도에 1위로 선정돼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네네치킨은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를 제공해 고객 감동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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