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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탐방]지자체, 민자도로의 주역 맥쿼리에 전방위 압박 왜?
[탐방]지자체, 민자도로의 주역 맥쿼리에 전방위 압박 왜?
  • 日刊 NTN
  • 승인 2014.01.16 10:06
  • 댓글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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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단위 재정보전금 챙긴 맥쿼리 ‘운신의 폭’ 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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류달용 2014-01-18 00:27:09
맥쿼리측의 대변을한 유일한광주시민입니다.
저도 광주시민으로서 광주시입장을 대변하고싶다.
그러나 앞뒤가맞지않는상황의전개는 광주시에도움이되지않는다.
당장 운영권회수라든가 통행료인하라는 말에경계를해야한다.
이전에 정확히조사한것은아니지만 운영권회수 통행료인하등 여러시뮬레이션을가동했는데 눈독들이는기업이없는것으로 나타났다.
광주시가 직영한다해도 운영비는든다.

제2순환도로문제는 우리가돈이없거나부족하여 카드로선결제한후 나누어서돈을낸다고보면된다.
우수한카드사를잡이서 서비스가좋아서 미덥지만돈을더낸다고보자.
지금의 몰아부치기와 맥쿼리가 부도덕한것으로표현은 광주에득만가저올수는없다.
WTO,FTA는 그냥있는게아니다.
광주만불익을당했다면 공정거래위원회나 기획재정부에서 제동을걸었을것이다.
포항형산강대교나 울산대교등도 민자유치에 비상이걸려있다.
우리가 너무나발불어서 민자유치에어려움이있다.
우리는싫어도 타지역에서는 하고싶어안달인곳도있는데 맥쿼리의 국내투자주저로 어려운지역도있다는것을알자.
뒤집어보면 맥쿼리는 후순위채권을인수한회사로서 지역발전에 기여한다고봄이옳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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