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보험·주택화재보험 등 각 보험 혜택 강조 3편 총 3500만 뷰...고객 큰 호응
- “고객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 전하고자 노력...관심·사랑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 “고객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 전하고자 노력...관심·사랑 주신 고객 분들께 감사”
현대해상(대표이사 조용일·이성재)이 자사 공식 유튜브 채널에 게시 중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지난 21일 밝혔다.
현대해상은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 영상을 제작했고, 이번 광고는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 있게 풀어냈다.
아울러 ▲연쇄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해 3편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500만 뷰를 넘기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들 광고는 모두 현대해상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예름 기자
yrl@intn.co.kr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