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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림바스, 7년만 홈페이지 리뉴얼...브랜드 통합 정보 제공
대림바스, 7년만 홈페이지 리뉴얼...브랜드 통합 정보 제공
  • 문제훈 기자
  • 승인 2022.11.16 14:32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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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라인몰 ‘대림몰’도 브랜드 스토어로 개편
- 브랜드별 대표 라인업 한눈에 확인·제품 검색 기능 추가...고객 편의성 극대화
-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만족도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
대림바스가 7년 만에 홈페이지를 리뉴얼했다.  <사진=대림바스>

 

대림바스가 7년 만에 홈페이지를 리뉴얼해 모든 브랜드 통합 정보를 제공한다.

국내 욕실 1위 기업 대림바스(대표이사 강태식)가 대림바스의 아이덴티티를 반영하고 고객과 대림바스를 잇는 브랜딩 채널로서 역할을 강화하기 위해 2015년 이후 7년 만에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해 오픈했다고 15일 밝혔다. 또 홈페이지 리뉴얼 시기에 맞춰 대림바스 온라인몰 ‘대림몰’도 브랜드 스토어로 새롭게 단장했다.

대림바스는 이번 홈페이지 리뉴얼을 통해 대림바스의 모든 브랜드를 한 곳에 모아 통합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손쉽게 제품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편의성을 제고하는데 중점을 뒀다고 밝혔다. 달라진 홈페이지로 기업 신뢰도를 제고해 양질의 고객 확보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대림바스는 자동물내림 일체형비데 등의 주요 제품 이미지를 홈페이지 전면에 배치해 시각적 요소를 강화하고, 정확하고 쉬운 UI·UX 디자인을 통해 상세한 제품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가 업계에서 사용되는 어려운 용어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아울러 기존에는 단독 페이지를 통해 소개했던 토탈 홈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과 렌탈·홈케어 전문 브랜드 ‘대림케어’를 메뉴에 함께 배치해 브랜드별 신제품·베스트 제품 등의 대표 라인업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개편했다.

이 밖에도 대림바스는 기존 홈페이지 사용자의 이용 패턴을 분석해 PC·태블릿·스마트폰 등 어느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화면으로 홈페이지를 경험할 수 있도록 인터랙션을 강화했고 제품 검색·자료 다운로드 기능을 추가해 고객 편의성을 극대화 했다.

대림바스 관계자는 “이번 개편으로 홈페이지가 대표적인 브랜딩 채널로서의 주체적인 역할과 비즈니스 플랫폼인 대림몰과 대림케어 간의 가교 역할을 하는 또 하나의 소통 채널이 될 것”이라며 “홈페이지와 함께 대림몰 또한 브랜드 스토어로 새롭게 개편된 만큼 고객들의 브랜드 경험과 만족도를 한층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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