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49 (화)
코웨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코웨이, ‘2022 브랜드고객만족도’ 정수기·비데 부문 1위
  • 이혜현 기자
  • 승인 2022.09.20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콘 얼음정수기, 룰루 더블케어 비데…고객 가치 높인 혁신 제품 호평
사진=코웨이
사진=코웨이

코웨이가 한국마케팅협회가 발표한 ‘2022 제8회 브랜드고객만족도(BCSI, Brand Customer Satisfaction Index)’ 조사에서 정수기 및 비데 부문 1위에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브랜드고객만족도는 우수한 상품 경쟁력을 바탕으로 높은 만족도를 실천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제도로, 해당 상품 및 서비스를 실제로 이용하고 있는 소비자가 직접 평가에 나선다.

브랜드에 대해 느끼는 전반적 만족도, 품질ㆍ가격ㆍ디자인 측면에서의 만족도, 재이용 의향 등을 종합적으로 조사해 산출한다.

코웨이는 초소형 사이즈와 높은 위생성은 물론 인테리어 효과까지 겸비한 ‘아이콘 얼음정수기’, ‘아이콘 정수기2’ 등을 선보이며 큰 호응을 얻었다.

국내 얼음정수기 중 가장 작은 크기를 구현하는 아이콘 얼음정수기는 풍부한 제빙 성능과 더불어 UV 살균 시스템으로 위생관리 기능을 강화해 높은 점수를 얻었다.

컴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도를 높이며 대표적인 베스트셀러로 자리매김한 아이콘 정수기2는 물이 나오는 파우셋에 친환경 소재인 트라이탄을 적용하고 1년마다 파우셋 전체를 새 것으로 교체해 위생성을 향상시킨 점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코웨이 룰루 더블케어 비데는 전기분해 살균수와 버블 세척으로 위생 편의를 대폭 높여 호평받았다.

99.9% 살균 인증 모듈에서 만든 전기분해수가 유로부터 노즐, 도기까지 스스로 관리하고, 버블로 노즐과 도기를 한 번 더 세척해 강력하게 케어한다.

360도 버블 회오리 기능으로 도기 안쪽 틈새까지 꼼꼼하게 케어해준다.

특히, 제품에 탑재된 위생관리 기능뿐 아니라 2개월 주기로 전문가의 꼼꼼한 방문 관리까지 받을 수 있어 ‘관리 받는 비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고객 만족도를 향상시켰다.

코웨이 관계자는 “세련된 디자인에 우수한 성능과 품질을 집약한 혁신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프리미엄 환경가전 브랜드 리더십을 강화해나가고 있다”며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최적의 사용 경험을 선사하고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로 거듭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잔다리로3안길 46(서교동), 국세신문사
  • 대표전화 : 02-323-4145~9
  • 팩스 : 02-323-7451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예름
  • 법인명 : (주)국세신문사
  • 제호 : 日刊 NTN(일간NTN)
  • 등록번호 : 서울 아 01606
  • 등록일 : 2011-05-03
  • 발행일 : 2006-01-20
  • 발행인 : 이한구
  • 편집인 : 이한구
  • 日刊 NTN(일간NTN)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Copyright © 2024 日刊 NTN(일간NTN) . All rights reserved. mail to ntn@intn.co.kr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