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과의 대화 통해 국민신뢰도 제고 모색
▲ 채경수대구지방국세청장이 서대구세무서를 순시하는 중 직원들과의 대화 시간을 마련, 국민신뢰도 제고방안 등에 관한 의견을 수렴하고 있다. | ||
이번 초도순시에서 채경수청장은 종전의 업무보고위주의 순시와는 달리 국민신뢰도 제고방안 및 참신한 아이디어를 수집하기 위한 직원들과의 대화의 시간을 가졌다.
이 자리에서 채청장은 "과거 형식적인 서비스제공에서 탈피하여 일반기업에서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것처럼 우리 직원들도 이제는 '납세자는 국가 재원 조달을 담당하는 소중한 고객'이라는 인식의 변화가 필요하다"고 강조하고 급변하는 시대에 적응하기 위해 변화에 자발적으로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33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