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부, 세종청사 내 ‘불편사항 접수센터’ 설치
행안부, 입주 공무원 불편사항 적극 해결
2013-01-14 한혜영
행정안전부는 세종청사 내 4개소에 이달 말까지 ‘불편사항 접수센터’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행안부는 14일 세종 정부청사의 안정적인 정착 등 입주 공무원들의 불편사항을 적극 해결하기 위해 불편사항 접수센터를 설치, 운영한다고 밝혔다.
불편사항 접수센터는 세종청사 4개 구내식당 인근에 설치, 중식시간(11:30~13:00)에는 행안부와 청사관리소 직원이 직접 불편사항을 접수받고 이 외 시간에는 접수함을 두고 서면으로 의견을 받아 운영한다.
이 외에도 행안부는 과장급 직원을 당분간 세종청사에 상주시켜, 부처 관계자들과의 지속적이고 주기적인 면담, 의견수렴 등을 통해 개선방안을 적극 모색할 방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