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은행, 손흥민 출연 월드컵 승리 기원 광고 공개

- TV·유튜브 공개· 카타르 월드컵 대한민국 승리 기원 이벤트 - 한정 판매 Best 11 적금·주택청약 가입 시 추첨해 손흥민 사인 축구공 등 제공 - “대한민국 축구 발전·손님 행복 위한 금융상품으로 혜택 드리도록 최선 다할 것”

2022-11-09     이예름 기자

 

하나은행이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TV광고를 공개하며 축구 국가대표팀 승리를 기원하는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후원 은행으로 국제 축구 무대에서 국가대표팀의 승리를 기원하는 통합 광고 캠페인 ‘축구도! 금융도! 결국, 하나다’를 전개한다고 8일 밝혔다.

하나은행은 지난 1일 축구선수 손흥민을 모델로 한 새로운 은행 광고 캠페인 ‘결국, 하나다’를 TV와 유튜브에 공개했고 우리나라 축구 대표팀을 응원하고자 다음달 말까지 손님들을 대상으로 ‘축구로 하나되는 골든슈: 골든슈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이번 광고 영상에서는 손흥민 선수가 프리미어 리그·국가대표팀 경기 등 최고 수준 무대에서 보여준 축구 퍼포먼스와 하나은행의 자산관리·글로벌·디지털 경쟁력을 연결해 하나은행 금융 서비스의 우수성을 표현했다.

특히 투자능력과 자산관리 능력을 각각 축구에서의 공격과 수비 능력에 빗대고 개인 자산관리 역량과 글로벌 기업금융 경쟁력을 홈 경기와 원정 경기에 비유해 하나은행으로 모든 니즈를 해결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영상에 담아냈다.

하나은행은 이번 달 카타르에서 개최되는 월드컵에서 우리나라 국가 대표팀 승리를 기원하고자 ‘축구로 하나되는 골든슈: 골든슈를 차지하라’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하나은행은 모바일뱅킹 앱 하나원큐·전국 영업점을 통해 ▲한정 판매로 7일 출시된 연이율 최고 11.0%(세전)의 Best 11 적금 ▲개인형IRP ▲일달러 외화적금 ▲주택청약종합저축 등을 신규로 가입하는 손님들에게 경품을 응모할 수 있는 ‘원큐볼’을 제공한다. 또 마이데이터 ‘하나 합’ 서비스를 신규로 가입하고 3개 이상의 금융업권 데이터를 연결하는 모든 손님들에게도 ‘원큐볼’을 제공할 예정이다.

손님들은 하나원큐를 통해 ‘원큐볼’ 보유 수량 및 경품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당첨 손님들에게는▲순금 100돈 골든슈 ▲손흥민 사인 골든카드 ▲손흥민 사인 축구공 ▲국가대표팀 저지 유니폼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Best 11 적금의 경우 오는 10일 오후 6시 30분부터 하나원큐 앱 라이브 방송을 통해 판매가 이루어 질 예정이며 가입 손님들에게는 자동 추첨을 통해 치킨 쿠폰·배달음식 할인 쿠폰 등을 제공한다고 하나은행 측은 밝혔다.

하나은행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이어 고금리, 고물가, 고환율 시대에 지친 손님들이 축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을 응원하며 모두가 하나되는 시간을 갖게 되시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하나은행은 대한민국 축구 발전과 손님 행복을 위해 더욱 다양한 금융상품과 손님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