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상품 전문 쇼핑몰 텐바이텐(www.10x10.co.kr)은 봄맞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본 프로모션은 사이트 리뉴얼 기념과 맞물려 진행되며, '사월의 꿀맛' 이라는 타이틀과 함께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줄 예정이다.
프로모션은 텐바이텐의 PC, 모바일웹, 모바일APP 3가지 채널에서 진행되며, 최대 20% 할인쿠폰 증정, 5만원/10만원/20만원 구매 시 무민 관련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또한 APP에서는 지니(genie) 스트리밍 이용권, 요기요 7,000원 쿠폰, 메가박스 티켓 등을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와 매일 다른 상품을 특가로 판매하는 득템박스도 절찬리 판매 중에 있다. 지난 일요일 득템박스였던 '인스탁스 폴라로이드 카메라'의 경우, 단 5분 만에 솔드 아웃되며 이슈가 되었다.
텐바이텐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리뉴얼된 텐바이텐 PC웹사이트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와 고객 편의성 강화를 목적으로 진행되었다. 고객이 선호하는 디자인 브랜드와 컨텐츠를 중심으로 UI를 보완하였으며, 사용자가 담아 놓은 상품을 분석하여 MY알림을 통해 맞춤형 이벤트를 노출한다.
이 외에도 신규 카테고리 '푸드' 카테고리를 오픈하여 고객 선택 폭을 넓혔고, 선물 선택에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용자를 위해 GIFT 코너를 리뉴얼하여 편의성을 대폭 강화하였다.
텐바이텐은 "이번 '사월의 꿀맛' 프로모션을 통해 텐바이텐의 디자인과 감성을 경험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여, 달콤하고 합리적인 쇼핑을 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텐바이텐의 '사월의 꿀맛'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계속된다.
저작권자 © 日刊 NTN(일간NT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日刊 NTN
kukse219@naver.com
다른기사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