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가 운영하는 취향육아 플랫폼 ‘키디키디’(kidikidi)가 오는 29일까지 2023년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페스티벌은 700여개 브랜드 및 4000장 이상의 다양한 유아동 아우터를 ‘이 계절을 나답게 즐겨요 #1’라는 주제로 키디키디 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키디키디의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지난 2020년부터 시작해 올해 4회차로 아우터 아이템 누적 10만장 이상 판매된 키디키디의 연중 최대 아이템 페스티벌이라 이랜드 측은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아웃도어 전문 브랜드 및 소셜 네트워크 상에서 인기 많은 디자이너 브랜드의 키즈 라인 상품들을 선보이는데, ‘뉴발란스 키즈‘·‘내셔널 지오그래픽 키즈’·’스파오 키즈’ 등 유명 브랜드 외에도 키디키디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과 함께 ‘키디픽’으로 추천하는 ‘베베드피노’, ‘래핑차일드‘, ‘로아앤제인’, ‘하이헤이호’, ‘캐치티니핑’, ‘드타미 프로젝트’ 등 다양한 상품들을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행사 기간 동안 즉시 사용가능한 할인쿠폰·데일리 특가 상품 제공 등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두께의 플리스, 경량 패딩, 헤비 아우터 등 겨울 아우터 상품 구매가 가능하다.
또 가디건, 베스트와 키디키디의 엠버서더인 ‘키디크루’의 스타일링 이미지도 함께 살펴볼 수 있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키즈 아우터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는 키디키디의 연중 행사가 다시 돌아왔다”며, “키디크루가 제안하는 스타일링 팁과 함께 아웃도어 브랜드부터 소셜네트워크 상에서 화제가 된 브랜드까지 약 700여 개의 브랜드가 모인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랜드 키디키디 ‘키즈 아우터 페스티벌’은 오는 29일까지 일주일간 키디키디 공식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